유튜브 영상플랫폼 기반 교육서비스 기업 온담커뮤니케이션, 컬러소통강사양성과정 개설 (아이티비즈)

2022.04.21

기사원본 : http://www.it-b.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754 


마음안힐링심리상담센터 안진희 대표와 업무제휴협약 MOU 체결

교육강사 영상플랫폼 기반 교육서비스 스타트업 기업 ㈜온담커뮤니케이션(대표이사 민수경)이 오프라인에서의 사업영역을 발빠르게 넓혀 가고 있다.

지난달 온담이오프라인 네트워크망 강화를 목적으로 제 1호 지방 지사인 전북 전주 지사(전주지사장박은선)를 개설 오픈한데 이어 이번에는 컬러심리상담전문기관인 ‘마음안힐링심리상담센터’ (대표 안진희)와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하고, 오는 11월 9일부터 시작되는‘제1기 컬러소통강사양성과정’을 공동으로 개설한다.

__

마음안힐링심리상담센터의 안진희 대표는 서울대 정신간호학 석사를 수료하고, 영국 ASIACT AURASOMA 티쳐로 활동하며 컬러심리상담 분야를 대표하는 전문가로서, 이미 기존의 안진희 대표의 유튜브 채널인 ‘안진희의 컬러힐링’을 온담에서 MCN사업의 일환으로 매니지먼트를 하고 있는 중이다.
 
제1기 컬러소통강사양성과정은 마음안의 안진희 대표의 전문분야인 컬러심리상담교육과정과 온담민수경 대표의 전문분야인 커뮤니케이션교육과정을 콜라보를 통해 콘텐츠 개발에 동력을 얻게 되었다.

민수경 대표는 “온담은 교육강사와 교육 콘텐츠가 한 공간에 모이는 플랫폼으로써, 각자의 전문 분야가 콜라보되면서 새로운 교육 콘텐츠들이 개발되고 있다”라며, “이번 교육은 컬러를 통해 나를 들여다보고 타인의 다름을 인정하고 바라볼 수 있는 또 하나의 소통의 통로를 배우는 과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교육 시장의 트렌드를 반영하기 위해 콘텐츠 개발에 주력하고 있는 과정에서 컬러심리는 커뮤니케이션의 측면으로 봐도 매우 흥미롭고 서로 많은 연관성을 가질 수 있는 분야임이 하며, 여러 기관의 교육 담당자분들이 이 과정에 이미 관심을 보이고 있다”라며, “교육시장에서 니즈가 지속적으로 있는 상황인데, 유관한 강의 콘텐츠로 강의 경력을 가진 훌륭한 교육생들이 합류하게 되어 든든하다”고 덧붙였다.

이런 점을 반영하듯 별다른 광고도 없이 이미 기 교육과정의 수강신청이 90%를 넘어섰다. 본 과정 수료 후 바로 컬러소통 교육과정을 강좌를 수행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본 과정의 수강자격은 최소한 3년 이상의 커뮤니케이션 관련 강의 경력자에게만 부여된다.

특히 이번 과정을 이수하는 수강생들에게는 마음안힐링심리상담센터에서 발급하는 ‘컬러심리상담사’ 자격증이 수여된다.

컬러소통강사양성과정과 관련된 사항은 온담커뮤니케이션 홈페이지나, 네이버 온토리카페, 유튜브채널 온토리TV에서 확인 가능하다.

강좌는 11월 9일부터 17일까지 15명 정원으로 성동구의 마음안힐링심리센터에서 열린다.


고객센터
010-3005-9844

궁금하신 게 있으시다면 온담 커뮤니케이션 고객센터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