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온담커뮤니케이션 민수경 대표이사와 휴먼스타코칭연구소 박은선 대표 체결 '시너지 효과' 기대

▲ 지사설립 MOU 체결장면.
__

(전주=국제뉴스) 조광엽 기자 = '코칭으로 나를 빛내라' 저자 박은선 휴먼스타코칭연구소 대표가 전국 각처에 초청 돼 열띤 강의를 펼치고 있는 가운데, 유튜브 채널등 온라인 동영상 컨텐츠 분야의 흐름에 발맞춰 지사설립 MOU를 체결,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이번 MOU체결은 지난 해 7월 회사설립을 계기로 지속적으로 유튜브 채널 등 온라인 동영상 컨텐츠 분야에 전념해 온 ㈜온담커뮤니케이션(대표이사 민수경)과 체결했다.

(주)온담커뮤니케이션은 설립 1주년을 맞아 오프라인의 거점지역 확보를 위해 교육강사 인적네트 워크를 구축해 가는 방안모색을 해 왔으며, 이를 위해 꾸준히 노력 해 왔다.

이에 첫번째 지방지사를 전북 전주에 설립 한 것이다. 이번 지사설립은 전국적 활동은 물론 전북 전주를 주 활동영역으로 하고 있는 박은선(휴먼스타코칭연구소)대표와 지난 8월부터 지사설립과 관련한 협의를 꾸준히 진행 해오며 얻어 낸 결과물이다.

이번 MOU체결 및 지사설립으로 휴먼스타코칭연구소(대표 박은선)는 온, 오프라인을 통한 서비스 제공 및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것으로 보이며, 다양하고 풍부한 컨텐츠 구성으로 내실있는 리더양성에 일익을 도모 할 것으로 기대된다.

▲ 박은선 대표.

이번 지사설립 MOU를 체결한 박은선 대표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교육 프로그램과 플랫폼을 갖춘 (주)온담커뮤니케이션의 지역지사 1호점으로 전북 전주지사장이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고 소감을 말했다.

아울러 "전북 전주지사를 중심으로 지역의 수준높고 트렌디한 강사및 시민교육과 더불어 다양한 공익 교육 콘텐츠 개발 및 교육 컨설팅으로 서로가 서로를 성장시키는데 도움을 주도록 노력하겠다." 고 강조했다.

이어 "제가 함께 운영하고 있는 휴먼스타코칭연구소 역시 따뜻한 소통과 공감을 바탕으로 상호 협력적 커뮤니티 형성과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향상시킴으로써, 지역 리더로서의 자부심과 역량을 높이는데 교육 목적을 두고 있다." 고 언급했다.

이와 함께 "이는 온담커뮤니케이션(주)의 교육이념과 잘 어울리기에 서로 윈윈의 시너지 효과가 날 것으로 기대한다." 고 강조했다.
 
민수경 ㈜온담커뮤니케이션 대표는 "최근 이러닝 등의 온라인 교육 서비스가 활성화 되고 있지만 아직까지 여전히 교육 강의의 본질은 오프라인에서의 대면교육임은 변치 않는 사실이다." 고 언급했다.

아울러 "오프라인의 교육 네트워크망의 활성화로 온담의 온토리 동영상플랫폼이 촉매제로서 역할을 하게 되면 그 창출효과가 본격적으로 괄목상대하게 나타날 것으로 기대한다" 고 강조했다.

__

이어 "현재 여러 유수 교육기관 및 단체들과 업무 협업과 교육프로그램 개발을 협의 중인데 전국지사망의 확대와 맞물려 큰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으며, 오는 2020년에 온담의 본격적인 성장을 지켜봐 달라"고 덧붙였다.

(주)온담커뮤니케이션은 현재 협의 중인 전남지사 및 제주지사 추가 설립도 올해 안에 마무리 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휴먼스타코칭연구소 박은선 대표의 이번 역량강화를 위한 지사설립 MOU 체결로 본질적 내실이 가속화 돼 수준높고 트렌디한 교육이미지 제공에 기여 할것으로 기대되며, 벌써부터 그 향후 귀추에 이목이 집중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